'토밥좋아' 박명수 "나보다 어린 PD에게 불려가서 혼났다" 폭로

하수정 입력 2022. 5. 26.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 김종민이 '먹방의 선구자' 이영식 PD를 곤경에 빠뜨린다.

앞서 '토밥좋아'의 이영식 PD는 식당으로 이동하기 전 박명수, 김종민을 따로 호출해 먹방 촬영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박명수, 김종민이 제작진과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전하는 '토밥좋아'의 문경 먹방 여행은 28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박명수, 김종민이 ‘먹방의 선구자’ 이영식 PD를 곤경에 빠뜨린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22회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경북 문경의 맛집을 찾아가는 먹방 여행이 펼쳐진다.

박명수는 삼계탕 식당에서 주문을 마친 후 "밑반찬으로 나온 겉절이에 삼계탕을 맛있게 먹으려고 한다"며 의욕을 불태운다. 이후 박명수는 "나보다 나이 어린 PD한테 아까 '맛있게 먹어라'고 욕먹었다"며 그 이유를 밝힌다.

이에 그치지 않고 박명수는 김종민에게 "너도 곧 이영식 PD에게 불려갈 거 같다"며 주의를 당부하고, 김종민은 "잠깐 불려가서 저도 혼났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토밥좋아'의 이영식 PD는 식당으로 이동하기 전 박명수, 김종민을 따로 호출해 먹방 촬영에 관한 의견을 나눴다. 이를 박명수는 "PD에게 혼났다"고 설명해 이영식 PD를 당황하게 한다.

김종민은 이영식 PD를 동반 저격한 박명수에게 "저보다 많이 혼난 것 같다"며 농담을 던지고, 박명수는 "대화할 때 나는 손 모으고 있었다"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낸다.

박명수, 김종민이 제작진과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전하는 '토밥좋아'의 문경 먹방 여행은 28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티캐스트 E채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