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여자)아이들 슈화 "팀 서열? 내가 1위..꼴찌는 미연" ('TMI')

박소영 입력 2022. 05. 26. 11:20

기사 도구 모음

Mnet 'TMI NEWS SHOW'가 비싼 차 타는 영앤리치 스타들을 소개했다.

지난 25일(수) 방송된 과몰입 유발 아이돌 차트 'TMI NEWS SHOW'는 '비싼 차를 타고 꽃길 달리는 영앤리치 스타'라는 주제로 차트를 공개했다.

차트 소개에 앞서 두 사람은 'TMI NEWS SHOW'의 백미인 'TMI 챌린지'에 도전, 각종 TMI를 공개했다.

Mnet 'TMI NEWS SHOW'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Mnet ‘TMI NEWS SHOW’가 비싼 차 타는 영앤리치 스타들을 소개했다.

지난 25일(수) 방송된 과몰입 유발 아이돌 차트 ‘TMI NEWS SHOW’는 ‘비싼 차를 타고 꽃길 달리는 영앤리치 스타’라는 주제로 차트를 공개했다.

이날 TMI 객원기자로는 (여자)아이들 우기, 슈화가 함께했다. 두 사람은 ‘톰보이(TOMBOY)’에 맞춰 등장하며 오프닝부터 제대로 텐션을 올렸다. 이날 우기는 “슈화가 요즘 열심히 면허를 따고 있다. 도로주행만 남았다”라고 최근 슈화가 면허시험에 도전한 근황을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트 소개에 앞서 두 사람은 ‘TMI NEWS SHOW’의 백미인 ‘TMI 챌린지’에 도전, 각종 TMI를 공개했다. 특히 슈화는 (여자)아이들 서열을 정리하며 본인을 1위에 올린 데 이어 2위 소연, 3위 민니, 4위 우기, 5위 미연을 선정하며 ‘막내온탑’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슈화는 남다른 눈싸움 실력을 선보여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눈을 깜빡일 때까지 질문에 답하는 ‘TMI 챌린지’ 코너에서 약 5분 동안 눈 한번 깜빡이지 않은 것. 이날 슈화는 4분 59초 97의 어마어마한 신기록을 갱신하며 챌린지 1위에 등극하는 영예를 안았다.

금주의 주제에 맞게 비싼 차를 타는 영앤리치 스타들도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차트 1위에는 약 24억 원 규모의 자동차 컬렉션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진 손흥민 선수가 올라 다시금 ‘월드 클래스’의 위상을 실감하게 했다.

마지막으로 우기는 “보면서 부럽기도 하고 ‘와 이런 차도 있구나’ 시선이 열렸다”라며 소감을 밝힌 데 이어 “무조건 영앤리치 차트에 들어가겠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TMI NEWS SHOW’ 15회에는 개그맨 허경환과 가수 그리가 출연할 예정이다.

Mnet ‘TMI NEWS SHOW’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