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강다니엘, 첫 정규 '더 스토리' 컴백 날 최애돌 1위
손진아 입력 2022. 05. 26. 12:27기사 도구 모음
강다니엘이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강다니엘은 5월 24일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날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1위를 달성했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애돌' 내 그룹과 개인을 포함해 가장 많은 기부금을 누적한 아이돌로 총 4,450만 원을 기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강다니엘이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강다니엘은 5월 24일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날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1위를 달성했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이는 팬덤 '다니티'의 꾸준한 응원이 있기에 가능한 결과이다.
강다니엘은 13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The Story’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인 ‘업사이드 다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0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해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하며 '대세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보여줬다.
제333대 기부요정이 된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 50만 원은 현재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피난민을 위한 긴급구호 기금으로 쓰이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애돌' 내 그룹과 개인을 포함해 가장 많은 기부금을 누적한 아이돌로 총 4,450만 원을 기부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K스포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김윤지, 남편 최우성과 꿀휴식…수영복 화보가 따로 없네 [똑똑SNS] - MK스포츠
- 설운도 딸 이승아, 남친 디아크와 밀착 포옹 [똑똑SNS] - MK스포츠
- 우주소녀 다영, 숨 막히는 S라인…아찔한 뒤태 [똑똑SNS] - MK스포츠
- 손담비, ♥이규혁 신혼여행 자랑 “얼마 안 남았어” [똑똑SNS] - MK스포츠
- 미녀골퍼 유현주, 화보야 뭐야…대문자 S라인만 보여 [똑똑SNS] - MK스포츠
- `일본 진출 대 실패` 로하스, kt "계약 검토 대상"
- ‘최상민 끝내기’ SSG, 2연승...KIA 5연패 수렁
- 프랑스 1부리그 10위, 이강인 입단 설득 작업
- KIA 파노니, 메디컬 이상無..불펜 투구도 마쳤다
- 기약 없는 노바 1군 복귀 "아직 팔꿈치 통증 있어"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