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헤럴드경제

예천서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 개최..28일부터 4일간 선수임원 500명참가

입력 2022. 05. 26. 13:19

기사 도구 모음

경북예천에서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가 열린다.

26일 예천군에 따르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는 시·도 대표 초·중등학교 16개팀 선수·임원 500명이 참가한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 미래 궁사들이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한 치의 소홀함 없이 경기를 운영해 양궁의 메카 예천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예천군은 28일부터 31일까지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를 개최한다


[
헤럴드경제(예천)=김성권 기자]경북예천에서 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가 열린다.

26일 예천군에 따르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를 개최한다.

이번 전국소년체육대회 양궁 경기는 시·도 대표 ·중등학교 16개팀 선수·임원 500명이 참가한다.

특히 방역 의무가 완화되면서 학부모 등 1천명이 예천을 찾을 것으로 예상돼 지역 경기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군은 기대한다.

군은 경기장 시설물 주변 정비와 숙박시설, 음식점, 휴게시설 등을 점검하고 의료진을 배치하는 등 대회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철처한 준비를 마친 상태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 미래 궁사들이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한 치의 소홀함 없이 경기를 운영해 양궁의 메카 예천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ks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