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CEO♥' 이시영, 子와 럭셔리 호텔 데이트.. 명품템보다 빛나는 늘씬 각선미

임혜영 입력 2022. 05. 26. 13:4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시영이 놀라운 각선미를 뽐냈다.

이시영은 26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요즘 주말 항상 이분한테 당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아들과 함께 호텔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이시영은 바쁜 일정에도 주말에 아들과 시간을 보내며 남다른 자식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임혜영 기자] 배우 이시영이 놀라운 각선미를 뽐냈다.

이시영은 26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요즘 주말 항상 이분한테 당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아들과 함께 호텔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이시영은 바쁜 일정에도 주말에 아들과 시간을 보내며 남다른 자식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시영은 명품 브랜드의 의상과 슬리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뽐내고 있으며, 꾸준한 운동으로 만든 명품 각선미를 뽐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이시영의 남편은 연매출 25억 원을 기록하고 있는 요식업계 CEO로 알려졌다. 이시영은 최근 디즈니+에서 공개된 ‘그리드’로 복귀했다.

/hylim@osen.co.kr

[사진] 이시영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