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빌런은 어디? '안나라수마나라' 지혜원, 새 프로필 공개

손진아 입력 2022. 05. 26. 14:00

기사 도구 모음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지혜원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속 지혜원은 순도 100% 청아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마스크를 동시에 선보이며 해사하면서도 말간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렇게 빌런의 모습은 벗고 순도 100% 청아한 비주얼을 과시한 지혜원이 출연한 '안나라수마나라'는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지혜원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속 지혜원은 순도 100% 청아한 비주얼과 시원시원한 마스크를 동시에 선보이며 해사하면서도 말간 얼굴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연스럽게 풀어헤친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네이비 자켓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흰색 터틀넥과 청바지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단정하게 묶은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아련하면서도 깊은 눈빛을 발산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블랙과 화이트를 오가는 무드 속 자신만의 비주얼을 뽐내는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나라수마나라’로 화제를 모은 배우 지혜원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키이스트
한편 지혜원은 2019년 KBS2 ‘저스티스’로 본격적으로 데뷔, 이후 2020년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와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안나라수마나라’에서 100만 유튜버를 꿈꾸는 백하나 역으로 최성은(아이 역)과 지창욱(리을 역)의 주변을 맴돌며 괴롭히는 빌런으로 활약하며 불나방 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짜증을 제대로 유발하는 캐릭터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렇게 빌런의 모습은 벗고 순도 100% 청아한 비주얼을 과시한 지혜원이 출연한 ‘안나라수마나라’는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