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MK스포츠

한혜진,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출연 확정

손진아 입력 2022. 05. 26. 14:06

기사 도구 모음

가수 한혜진이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한혜진은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이하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 흥겨운 무대로 관객과 소통에 나선다.

가요계 레전드인 한혜진은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고품격 보이스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무대 매너로 주경기장을 꽉 채울 전망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가수 한혜진이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한혜진은 오는 6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이하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 흥겨운 무대로 관객과 소통에 나선다.

가요계 레전드인 한혜진은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고품격 보이스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화려한 무대 매너로 주경기장을 꽉 채울 전망이다.

가수 한혜진이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트롯 디바’ 다운 무대 장악력과 탄탄한 보컬, 그리고 감성까지 모두 겸비한 한혜진이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너는 내남자’, ‘갈색추억’ 등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현장을 찾은 관객들의 떼창에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가요계 주류의 장르로 조명 받고 있는 K-트로트 축제의 장으로,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트로트 연합 공연이다.

한혜진을 비롯해 설운도, 진성, 송가인, 김용임 등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가수들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위축됐던 공연 업계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은 물론,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