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잔나비 최정훈, 대학축제 돌더니 비주얼도 대세..오늘은 한양대 출격 [★SHOT!]

박소영 입력 2022. 05. 26. 14:18

기사 도구 모음

잔나비 최정훈이 대학 축제를 돌며 에너지를 얻고 있다.

최정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 좋으구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매일 비주얼 경신, 리즈 시즌을 맞이한 최정훈이다.

잔나비는 24일 모교인 경희대 비롯해 고려대, 한양대, 한국외대, 상명대 축제를 찾아 폭발적인 연기를 뿜어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잔나비 최정훈이 대학 축제를 돌며 에너지를 얻고 있다.

최정훈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 좋으구만”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며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매일 비주얼 경신, 리즈 시즌을 맞이한 최정훈이다.

이를 본 멜로망스 김민석은 “열라 멋있네 진짜”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최정훈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공연이 정상화 되며 에너지를 듬뿍 얻은 모습이다. 잔나비는 24일 모교인 경희대 비롯해 고려대, 한양대, 한국외대, 상명대 축제를 찾아 폭발적인 연기를 뿜어냈다.

다채로운 밴드 세션으로 완성한 다이내믹하고 풍성한 사운드 연출을 통해 잔나비 특유의 감성과 패기를 전파하고 있다.

한편 잔나비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에 출연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