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공현주,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여성들의 워너비'

최이정 입력 2022. 05. 26. 14:27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공현주가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공현주는 최근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방송 활동 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라이프'를 통해 리빙, 패션, 뷰티 등 다방면의 실용적인 정보 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배우 공현주가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공현주는 최근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공현주는 그 동안 우월한 비주얼과 세련된 분위기, 남다른 패션 센스로 여성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더불어 연기 뿐 아니라 패션과 뷰티 등 다방면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아았다.

특히 장수 뷰티 프로그램 중 하나인 ‘겟잇뷰티’ 초대 MC를 맡아 자신만의 스타일링과 뷰티 팁을 전달하며 ‘뷰티 멘토’로 등극한 만큼, 앞으로 앰배서더로서 펼칠 캠페인 및 다양한 활동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공현주는 지난 해 tvN ‘하이클래스’에서 사랑스러운 매력, 인간적인 따뜻함 등을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방송 활동 뿐 아니라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라이프’를 통해 리빙, 패션, 뷰티 등 다방면의 실용적인 정보 팁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공현주는 앞으로 다양한 작품 및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nyc@osen.co.kr

[사진] 나인위시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