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마당 도서관 5주년, 한 달간 '유일한 경험' 행사

김유리 2022. 5. 29.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개관 5주년을 맞아 6월30일까지 '유일한 경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거울과 필름에 반사되는 빛을 통해 별마당 도서관을 찾는 이들의 다양한 순간과 시간을 초월한 지적 경험을 표현했다.

오랫동안 여행을 떠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 다시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테마도서전 '별마당 도서관에서 떠나는 여행'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 4회 열린 아트 공모전' 대상작 및 우수작 온·오프라인 공개
여행 테마 독립서점 도서전과 독립 출판 최대 규모 북페어 진행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개관 5주년을 맞아 '유일한 경험' 행사를 개최한다. 제 4회 열린 아트 공모전 수상작 전시, 여행 테마 도서전, 명사 초청 특강 및 공연 등이 행된다. 모델들이 '별마당 도서관에서 떠나는 여행' 도서전을 둘러보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은 개관 5주년을 맞아 6월30일까지 '유일한 경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별마당 도서관을 빛낼 새로운 심볼이 베일을 벗는다. '제 4회 열린 아트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정환 작가의 '시간의 정원'을 선보인다. 거울과 필름에 반사되는 빛을 통해 별마당 도서관을 찾는 이들의 다양한 순간과 시간을 초월한 지적 경험을 표현했다. 우수상을 받은 김수석 작가의 '사유의 상자'와 김주환 작가의 '순수의 전조'도 각각 SK텔레콤 이프랜드 '메타버스 별마당 도서관'과 제페토 내 운영 중인 '스타필드 제페토점'에서 만날 수 있다.

오랫동안 여행을 떠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 다시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테마도서전 '별마당 도서관에서 떠나는 여행'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문화유산, 맛집, 여행지, 여행 사진 등 여행 관련 서적을 선보인다. 보테니컬 아트 컴퍼니 '팀보타'는 별마당 도서관에 형형색색의 장미를 활용한 '꽃 구름(FLOWER CLOUD)' 아트존을 전시한다.

강연과 공연도 6월 말까지 이어진다. 황동혁 영화감독의 '명사 초청 특강'을 비롯해 황석희 번역가의 '컬처 클럽', 케이스티파이 등의 브랜드가 진행하는 '팬덤 토크' 등이 준비됐다. 임동혁 피아니스트의 연주를 비롯한 공연도 이뤄진다.

6월12일까지 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월드 고메 투어'를, 6월15일까지 전통시장의 맛과 멋을 알리는 그로서리 마켓 '365일장' 팝업스토어를 연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