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업계, 여름 할인행사 시작

전진영 입력 2022. 5. 29.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커머스 업계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맞물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행사에 들어갔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한 달간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기획전에는 미샤, 아모레퍼시픽, 탑텐, 지오다노, 자주, 크록스코리아, 헤지스 등 총 60개 브랜드별로 행사기간 최대 8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가의 '아임 패셔니스타' 기획전.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이커머스 업계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맞물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행사에 들어갔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은 오는 31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달에는 여름 및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 뷰티, 식품, 홈리빙 등 관련 상품을 최대 72% 할인 판매한다.

72시간 라스트찬스는 매월 마지막 3일(72시간)동안 한 달간 가장 사랑받았던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매일 10여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와 매일 롯데온이 엄선한 5개 브랜드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할인 브랜드', 가장 많은 리뷰와 높은 평점의 상품을 엄선해 제안하는 '갓(GOD) 리뷰템' 등의 코너를 운영한다.

추가 할인 브랜드로는 SPA 브랜드인 '스파오'와 뷰티 브랜드 '에뛰드', 남성 직장인들의 출근룩을 위한 '에스티코' 등을 선정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가장 많은 리뷰가 달린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200일분)'와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빈슨메시프 카고박스(70L)’를 각각 4만4720원과 4만9900원에 선보이며, ‘튤립 생화 태안꽃농장 직접 재배한 튤립(10송이)’을 1만4000원에, ‘더자인 일초당 초당옥수수(10개입)’를 2만1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달에는 올해 트렌드 색상별로 다양한 상품을 추천하는 '올해 유행 컬러로 채운 장바구니' 테마관도 운영한다. 2022년 팬톤 컬러인 '베리페리'를 비롯해 '콘실크', '파라다이스핑크', '시크블랙' 등 색상에 맞춰 패션 및 침구 등의 상품도 제안한다.

11번가는 패션, 뷰티 카테고리 내 11번가 고객이 선호하는 총 60개 대표 브랜드와 협업해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이는 ‘I’m 패셔니스타’ 기획전을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미샤, 아모레퍼시픽, 탑텐, 지오다노, 자주, 크록스코리아, 헤지스 등 총 60개 브랜드별로 행사기간 최대 8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각종 색조 화장품, 쥬얼리 등 뷰티 상품, 가벼운 야외활동을 위한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과 셔츠, 원피스, 신발 등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