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리그] 위즈폭스, 포항 상대로 2승 1패..승점 6점 획득

오경택 2022. 6. 24. 20:1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위즈폭스.
◆2022 피파온라인 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1

▶포항스틸러스 3대6 위즈폭스

1경기 박민근 1대2 박지민

2경기 김동현 0대1 성제경

3경기 이태경 1대0 박기홍

위즈폭스가 2승1패로 승점 6점을 따냈다.

위즈폭스는 24일 경기도 광명시 샌드박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피파온라인4 eK리그 9일차 경기에서 포항스틸러스에게 승점 4점을 획득했다.

김유민은 1경기에서 후반전에 두 골을 만들며 승리했다. 전반전 시작과 동시에 골찬스를 만들었지만 득점에는 실패했다. 이후 공방을 주고 받았지만 0대0으로 후반전을 맞았다. 상대방의 파울로 프리킥을 얻어냈고 득점으로 연결시키며 선제골을 만들며 앞서나갔다. 이어 역습 후 추가골을 만들어냈으나 실점을 하며 2대1 상황에 직면했다.

2라운드에서 성제경은 후반 종료 직전에 득점에 성공하며 승점 4점을 따냈다. 전반 초반에 실점 위기를 맞았으나 침착한 수비로 위기를 벗어났지만 득점에 실패하며 0대0으로 후반전을 맞이했다. 후반전에서 공방을 주고 받았고, 후반 종료 직전 역습에 성공하며 선취 득점에 성공하며 2경기를 승리했다.

박기홍은 3라운드에 출전해 패하고 말았다. 전반 초반 페널티 박스에서 실점을 허용한 박기홍은 상대 골키퍼가 패스하는 것을 빼앗았지만 슈팅까지는 잇지 못하며 0대1로 전반전을 끝마쳤다.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중거리 슛을 허용했지만 공이 골대에 맞으며 추가 실점의 위기에서 벗어났다. 하지만 반격에 실패하며 0대1로 패하고 말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