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안무 따라한 모습에 '때 많이 묻었다'고" 남편 '돌직구' 고백한 나비

강민선 입력 2022. 6. 25. 17:50 수정 2022. 6. 25.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비(본명 안지호)가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춤을 따라했다가 남편에게 촌철살인을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날 김신영이 MBC '놀면뭐하니?'에서 WSG워너비 멤버로 활약 중인 나비에게 "분량과 웃음 욕심을 많이 내더라"고 말하자 나비는 "멤버가 12명이라 너무 많아서 제 분량 찾기가 쉽지 않다. 전쟁터다"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나비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나비(본명 안지호)가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춤을 따라했다가 남편에게 촌철살인을 들었다고 털어놨다.

2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나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신영이 MBC ‘놀면뭐하니?’에서 WSG워너비 멤버로 활약 중인 나비에게 “분량과 웃음 욕심을 많이 내더라”고 말하자 나비는 “멤버가 12명이라 너무 많아서 제 분량 찾기가 쉽지 않다. 전쟁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나비는 “지난 주 촬영분에서 제 앞에 이보람 씨가 에스파 춤을 기가 막히게 뽑아왔다”며 “그래서 아이브의 ‘러브다이브’ 장원영 씨 파트를 킬링포인트를 딱딱 살려서 춤을 췄는데 ‘도대체 어디가 장원영이냐’라는 항의 댓글이 많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나비는 “항상 칭찬만 해주는 남편이 ‘장원영 씨나 아이돌 친구들은 굉장히 청순하고 너무 예쁜데 여보의 안무에는 때가 많이 묻어있더라’고 직격탄을 날렸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김신영은 “대형 프로그램 나갔으니까 누구보다 냉정하게 모니터링 해줘야 한다”고 덧붙여 폭소를 더했다.

이에 나비가 “장원영 씨 흉내를 한번 내봤는데 혹시나 기분이 나쁘셨다면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사과를 전하는 음성편지를 띄우자 김신영은 “라디오를 통해 장원영 씨를 만났는데 굉장히 열려있는 분이다. 굉장히 좋아할 것 같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더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