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박지영, 윤시윤 첫 만남에 냉대..배다빈 난감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6. 25. 20: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방송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 박지영이 윤시윤을 냉대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윤시윤을 만나 날카로운 반응을 보이는 박지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진수정(박지영)을 만난 이현재(윤시윤)는 “미래 씨가 처음 만났을 때부터 어머니랑 친하다는 얘기를 했었어요. 그래서 한번 뵙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현미래(배다빈)를 처음부터 이성으로 생각했냐는 진수정에 그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의뢰인과 감정적으로 엮이는 걸 안 좋아해서. 이성으로 느꼈다고 해도 의식적으로 밀어냈을 겁니다”라고 설명했다.

감정 절제나 조율을 잘하는 거 같다 말하는 진수정에 현미래는 직원 면접 보는 거 같다고 말렸다. 그 말에 진수정은 “그렇게 딱딱하게 느껴졌어요?”라고 물었고 이현재는 어려운 자리라 느껴진다 답했다.

이에 진수정은 “할 얘기 다 하는 거 보니까 어려워하는 거 같진 않은데요. 한번 보고 싶었어요. 우리 미래가 어떤 사람을 사귀는지. 너무 빨리 좋아하는 거 같아서 천천히 친해지길 바랐거든요”라고 말했고 저녁 식사를 묻는 이현재에게 차를 마시는 게 좋을 거 같다며 거절했다.

KBS2 방송 캡처


카페를 나와 어떻게 할 거냐 묻는 진수정에 이현재는 현미래에게 어머니 모시고 가라 말했다. 이현재가 저녁에 시간이 있다는 말에 현미래는 진수정에게 그와 있다 가겠다 말하며 불편한 마음을 느꼈다.

이현재가 어땠냐는 현진헌(변우민)에 진수정은 “그냥 그랬어. 걘 내가 있는데도 내가 보이지도 않아. 남자 친구한테 온 신경 가있어. 내가 마음에 드는 게 뭐가 중요해? 결혼하겠다는 거도 아닌데. 자기가 좋으면 사귀는 거지 뭐”라고 차갑게 말했다.

이현재는 현미래에게 진수정이 자신을 마음에 안 들어한다며 “낯가림이랑은 좀 다른 거 같아”라고 밝혔다. 그 말에 현미래는 자신 때문이라며 “엄마는 내가 연애하는 걸 바라지 않아. 성공했으면 좋겠대”라고 설명했고 이현재는 이해했다.

집에 돌아온 현미래는 진수정에게 이현재가 싫은 티를 냈다며 “현재 씨도 다 느꼈어”라고 따졌다. 처음 보는 사람에서 좋은 티를 내냐 말한 진수정은 “처음에는 탐색하면서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하잖아”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현미래는 좋아하는 사람을 공유하고 싶어 소개했다고 말했고 진수정은 “너한테는 남자 친구만 중요하니?”라고 물었으나 최소한 호감을 갖고 있다는 느낌 정도는 줘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