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아름다워' 김혜옥, 서범준에 "최예빈 절대 안 돼"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6. 25. 20: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방송 캡처


‘현재는 아름다워’ 김혜옥이 최예빈을 반대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최예빈과 통화하는 서범준에 강력하게 반대하는 김혜옥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수재(서범준)를 만난 이민호(박상원)는 “밥 먹었어? 밥 잘 먹으면 됐어”라고 말했다. 한경애(김혜옥)를 묻는 이수재에 그는 “화나 있어. 계속. 네 엄마가 화나 있을 때 네가 풀어줬는데 나는 어떻게 풀어줄지 모르겠어”라고 틀어놨다.

그 말에 이수재는 한경애(김혜옥)는 단순하니 칭찬만 해주면 된다 말했고 박상원은 미소 지으며 “네가 계속해야겠다. 아빠는 자신 없어. 현재네 언제까지 있을 거야? 지금 벌여놓은 거 네가 책임지겠다고 했어. 그게 진정성을 가지려면 집에 들어와서 우리들에 대한 미안함, 마주 볼 수 있어야 한다고 봐. 우리를 피하면서 책임진다는 건 앞뒤가 맞지 않아”라고 설득했다.

한경애는 자신만 빼놓고 술을 마신 이윤재(오민석), 이경철(박인환), 이수재를 만나고 온 이민호에 서운함을 느꼈다. 왜 화를 내냐는 이민호에 그는 “내가 수재 때문에 얼마나 속 끓이는 줄 알면서 거길 혼자가? 또 좋은 아빠하고 왔겠지 나만 못된 엄마 만들고”라고 따졌다.

두 사람이 시간이 필요하지 않냐는 이민호에 한경애는 “나는 필요 없어. 자식인데 죽이겠어?”라고 말했고 이수재는 다르다는 말을 들었다. 이민호는 “당신한테 제일 미안할 거야. 유나(최예빈)도 한번 만나봐야겠어. 수재한테 피해 입었잖아. 지방에서 올라와서 생활비, 학원비 마련하느라 살림 빠듯해서 수재 말 듣고 넘어왔나 봐”라고 말했다.

그러나 한경애는 돈 받아서 유학 가려고 한 거라며 이민호에게 나유나를 만나지 말라고 했다. 이럴 때일수록 정신 차려야 한다며 의지를 다지던 나유나는 자신에게 실망한 한경애를 떠올리고 눈물을 쏟아냈다.

KBS2 방송 캡처


유혜영(김예령)을 따라 기분을 풀러 나왔던 한경애는 이수재 생각에 그를 만나러 갔다. 이수재에게 까칠하게 굴던 한경애는 집에 언제 들어올 거냐고 물었다. 이때 이수재는 나유나에게서 걸려온 전화를 받기 위해 걸음을 옮겼다.

아무 일 없다는 듯 뭐하냐 물으며 데리러 올 거냐 묻는 나유나에 이수재는 “난 아무 일 없던 거처럼 안 돼”라고 말했다. 그 말에 나유나는 자신이 데리러 가겠다고 답했다.

전화 상대가 나유나인 것을 눈치챈 한경애는 이수재에게 “유나는 절대 안 돼. 너희는 만나면 안 돼. 만나서 범죄 모의나 하는 애들이 다시 만나면 어떻게 되겠어”라고 반대했다.

나유나는 좋은 사람이고 자신을 지켜주려고 애쓴다는 이수재에 그는 “너를 왜 지켜. 부모가 멀쩡하게 살아있고 너를 진짜 위하는 가족이 있는데. 지키려면 진작에 그 짓을 못하게 했어야지”라고 따졌고 이수재는 “내가 잘못했어. 엄마 자식이 나쁜 놈이라고”라고 외치며 가게로 사라졌다.

한편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KBS2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