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EN

'닥터로이어' 강경헌, 의문의 VIP 다시 등장..매혹적인 분위기

박판석 입력 2022. 06. 26. 13:5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강경헌이 매혹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강경헌은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에 재등장,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강경헌은 매 작품마다 우아한 비주얼과 품격 있는 목소리, 중후한 분위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닥터로이어'에서도 강경헌은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배우로서 개성을 드러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닥터 로이어'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배우 강경헌이 매혹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강경헌은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에 재등장,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닥터로이어’는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빼앗기고 의료소송 전문 변호사가 돼 돌아온 한이한(소지섭 분)과 의료 범죄 전담부 검사 금석영(임수향 분)이 펼치는 메디컬 서스펜스 법정 드라마다. 강경헌은 극 중 구진기(이경영 분)와 공생 관계에 놓인 대한당 당대표 ‘윤미선’ 역을 맡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닥터로이어' 8회에서는 윤미선과 윤미선을 둘러싼 새로운 진실이 드러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임태문(남명렬 분)은 함께 골프를 치게 된 구진기에게 ‘나든, 윤미선 의원이든 둘 중 하나만 선택하세요’라며 윤미선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조정현(김호정 분)은 한이한에게 반석원에 입원 중인 아들의 수술을 요청했고, 아들을 무사히 데리고 나오기 위해 반석원에 VIP가 방문하는 날에는 CCTV가 작동을 멈춘다는 정보를 전달했다. 마침 곧 VIP가 반석원을 찾는 날이 다가왔고, 당일 등장한 VIP가 바로 윤미선이었다. 잠복 중이었던 금석영은 차에서 내린 윤미선의 보좌관이 5년 전 윤미선의 불법 정치자금 수사 시 자살시도를 했던 인물임을 알아봤다. 또한 당시 보좌관이 의식을 회복하면 재수사를 하려고 했지만 자신의 동생 금석주(한승빈 분)의 죽음 때문에 수사가 멈췄었다는 것까지 알아내며 반석원을 둘러싼 추악한 진실이 드러날 기미를 보였다.

이렇듯 대한당 당대표 윤미선이 5년 전 금석주의 사망과 연관이 있는 것과, 윤미선이 반석원의 VVIP인 것이 동시에 드러나며 흥미를 유발했다. 구진기의 새로운 악행이 윤미선을 통해 주목된 것. 윤미선이라는 인물에 대한 호기심이 커져가는 가운데, 윤미선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어낸 강경헌의 매혹적인 분위기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경헌은 매 작품마다 우아한 비주얼과 품격 있는 목소리, 중후한 분위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닥터로이어’에서도 강경헌은 남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배우로서 개성을 드러냈다.  

'닥터로이어'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