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공효진, ♥케빈오도 몰라서 물어봐요

장우영 입력 2022. 06. 26. 14:00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공효진이 집 옆에 자라는 푸른 생명체를 보고 궁금증에 휩싸였다.

26일 공효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잭과 콩나무인가. 어디까지 자라나 보자 너. 이 풀의 정체를 아는 사람?"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효진은 "어디까지 자라나 보자 너"라면서도 "이 풀의 정체 아는 사람?"이라고 궁금해했다.

아직 답변을 얻지 못한 듯 게시물은 남아 있는 상태로, 이 풀이 어디까지 자랄지, 정체가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남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공효진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공효진이 집 옆에 자라는 푸른 생명체를 보고 궁금증에 휩싸였다.

26일 공효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잭과 콩나무인가. 어디까지 자라나 보자 너. 이 풀의 정체를 아는 사람?”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서 공효진은 집 앞 담벼락을 타고 자라는 푸른 풀을 공개했다. 일반적인 풀이 아닌 듯 마치 나무처럼 자라고 있다. 공효진은 “잭과 콩나무인가”라며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효진은 “어디까지 자라나 보자 너”라면서도 “이 풀의 정체 아는 사람?”이라고 궁금해했다. 아직 답변을 얻지 못한 듯 게시물은 남아 있는 상태로, 이 풀이 어디까지 자랄지, 정체가 무엇일지도 궁금증을 남긴다.

한편, 공효진은 가수 케빈오와 열애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