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채널A

'뮤지컬스타' 마이클 리·장소영·민우혁, 두통에 '뒷목'..영예의 대상 주인공은?

입력 2022. 06. 26. 14:22

기사 도구 모음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제공 = 채널A 뮤지컬스타

-“그 자리, 내 자리인데?” 참가자들의 넘치는 자신감! 민우혁 “어떻게 이럴 수가?” 충격!
-심사위원과 관객이 함께 선택한 차세대 스타는 누구? 6월 28일 밤 11시 10분 공개!

차세대 뮤지컬 스타 발굴을 위한 국내 최초&최대의 뮤지컬 배우 경연대회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가 드디어 영예의 대상을 차지할 주인공 탄생을 예고했다.

28일 방송될 ‘뮤지컬스타’ 마지막회에서는 지난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TOP 8 참가자들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8명의 참가자 중 심사위원 점수와 관객 점수로 결정된 상위 5명만이 파이널에 진출해 무대를 선보일 수 있다. 파이널에 진출한 TOP 5 결과 발표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TOP 5의 정체를 확인한 심사위원 마이클 리는 “오 마이 갓!”을 외치며 충격에 빠졌고, 심사위원 장소영 음악감독도 “와!”라고 외치며 놀라운 결과에 박수를 쳤다.

MC 이이경이 “이 중 영광의 TOP 5는 누가 차지할지...”라고 덧붙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한 가운데, 참가자들은 “아버지가 오고 계신다. 파이널 꼭 가야 한다”, “여기까지 왔으니 1등을 해야 한다”, “그 자리는 내 자린데?” 등의 반응을 보이며 대상의 주인공을 꿈꾸는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TOP 5의 파이널 무대를 본 심사위원 민우혁이 “어떻게 이럴 수 있지?”라며 머리를 싸매는 장면도 공개돼, 파이널 무대에서는 어떤 일들이 일어난 것일지 궁긍증을 자아낸다.

파이널에 진출한 TOP 5 주인공들과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파이널의 결과, 그리고 단 한 명의 대상 수상자는 2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2022 DIMF 뮤지컬스타’ 마지막회에서 공개된다.

ⓒCHANNEL A(www.ichannel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연재
    더보기
    댓글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