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문화일보

하나금융,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 개최

노기섭 기자 입력 2022. 06. 26. 16:00 수정 2022. 06. 26. 16:00

기사 도구 모음

하나금융그룹은 새롭게 선정된 '제16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50명이 발대식 개최와 함께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금융권 최초로 대학생 대상 스마트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하나 홍보대사 : 함영주(앞줄 왼쪽 네번째)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24일 서울 중구 명동사옥에서 열린 ‘제16기 스마트 홍보대사’ 발대식에서 홍보대사들과 함께 검지 손가락으로 ‘하나’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하나금융 제공

4개월간 ‘스포츠’ 주제로 콘텐츠 기획·제작…향후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하나금융그룹은 새롭게 선정된 ‘제16기 스마트(SMART) 홍보대사’ 50명이 발대식 개최와 함께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012년부터 금융권 최초로 대학생 대상 스마트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4개월간 그룹의 브랜드를 대내외에 홍보하고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의 미션을 체험하고 전파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번 기수에 뽑힌 홍보대사들은 ‘스포츠’를 주제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그룹 스포츠단 관련 콘텐츠 기획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 리뷰 및 SNS 콘텐츠 제작 △미혼모 자립지원 및 소외 청소년 보호 지원을 목표로 추진 중인 ‘하나 파워온 케어’ 프로그램과 연계한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등을 할 예정이다.

스마트 홍보대사에게는 활동 기간 중 소정의 활동비가 주어지며, 수료자 전원에게는 해외봉사 활동의 기회를 부여한다. 향후 하나금융그룹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이라는 새로운 비전에 걸맞게 홍보대사들의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며 “변화를 주도하며 빠르고 과감한 도전정신을 가진 대학생 오피니언 리더로서 즐겁게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기섭 기자

Copyrightⓒmunhw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