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중앙일보

프로미스나인 교통사고.."27일 컴백 쇼케이스 취소, 회복 최선"

홍수민 입력 2022. 06. 26. 21:49 수정 2022. 06. 27. 06:19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1월 17일 오후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Midnight Gues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신곡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1

걸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중 5명이 25일 차량 교통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며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26일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며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봐야 하므로 27일 컴백 스케줄을 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27일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은 예정대로 발매되나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는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의료진의 소견을 존중,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따라서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이들 5명의 멤버가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홍수민 기자 sumin@joongang.co.kr

Copyrightⓒ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