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SPC 배스킨라빈스, '팝핑보바 블라스트 & 아이스티' 출시

강동완 기자 입력 2022. 06. 26. 22:04

기사 도구 모음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팝핑보바' 콘셉트의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 청포도 등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아이스 음료에 '리치맛 팝핑보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톡톡 터지는 과즙과 풍부한 식감.. '리치맛 팝핑보바' 더한 블라스트 및 아이스티 총 3종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팝핑보바' 콘셉트의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SPC그룹 제공)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팝핑보바' 콘셉트의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 청포도 등 여름 대표 과일을 활용한 아이스 음료에 '리치맛 팝핑보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팝핑보바는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동그란 펄 형태의 이색 디저트로, 씹는 순간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입 안 가득 리치 과즙의 달콤함이 퍼져 음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신제품 음료 3종은 △파인애플과 리치가 새콤달콤한 조화를 이루는 '팝핑보바 핑크파인 블라스트' △싱그럽고 상큼한 청포도에 팝핑보바를 넣은 '팝핑보바 청포도 블라스트' 등 블라스트 2종과 △향긋한 라즈베리향이 가득한 리치 아이스티에 팝핑보바가 어우러진 '팝핑보바 리치베리티' 등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채로운 제철과일과 이색 토핑 '보바'를 활용해 배스킨라빈스만의 개성 넘치는 여름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차별화된 음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