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마지막 연애 작년, 결혼할 줄 알았는데 헤어져" (동상이몽2)

유경상 입력 2022. 6. 27. 23: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완이 작년에 결혼하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6월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의 집으로 신화 김동완, 전진이 찾아왔다.

하지만 김동완은 "마지막 연애가 작년이었다. 결혼하는 줄 알았다"고 마지막 연애를 깜짝 고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동완이 작년에 결혼하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6월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의 집으로 신화 김동완, 전진이 찾아왔다.

이날 방송에서 앤디는 자신 다음으로 결혼할 신화 멤버는 없다며 남은 김동완, 이민우, 신혜성은 결혼 못할 것 같다고 농담했다. 하지만 김동완은 “마지막 연애가 작년이었다. 결혼하는 줄 알았다”고 마지막 연애를 깜짝 고백했다.

김동완은 “이렇게 하는 게 아닌가 그렇게 느꼈다”고 말했고 전진은 “그러다 갑자기 안 된 이유가?”라고 질문했다. 김동완은 “이유를 모르겠다. 내가 뭘 잘못한 것 같다. 그게 마지막이었던 것 같다. 생각하는 것만으로 혼자 웃고 그랬다. 내가 하루 종일 웃고 있는 거야. 좋은 일 있냐고 그래서 아니라고 하고”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앤디는 “형은 뭐를 많이 하잖아. 조금씩만 줄여서 하면 잘 될 것 같다”며 취미를 줄이라고 조언했고 김동완은 “나는 연애 많이 해봤다”며 “나는 내가 걱정이 안 된다. 여기 없는 사람들이 걱정이 된다”고 이민우, 신혜성을 더 걱정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