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파이낸셜뉴스

[1일IT템]"여기어때송 통했다" 여름 성수기 캠페인 2000만 조회수 돌파

임수빈 입력 2022. 06. 28. 08:49 수정 2022. 06. 28. 08:50

기사 도구 모음

중독성 있는 '여기어때송'의 인기에 힘입어 여기어때의 캠페인 영상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공개 28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상은 유튜브 등 주요 소셜미디어와 TV 방송 채널 및 다양한 옥외 매체에 공개됐다.

여기어때송을 활용한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총 100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공개 28일 만에 조회 수 2000만 회 넘어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28일

[파이낸셜뉴스] 중독성 있는 ‘여기어때송’의 인기에 힘입어 여기어때의 캠페인 영상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공개 28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달 1일 발표한 캠페인 영상엔 8명의 모델이 출연했다.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여기어때송’을 불러 엔데믹을 앞둔 시점,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했다.

영상은 유튜브 등 주요 소셜미디어와 TV 방송 채널 및 다양한 옥외 매체에 공개됐다. 커버 영상도 여럿 등장했다. 개그맨 유세윤, 배우 송진우 등이 업로드한 패러디 영상은 주목 받았다.

여기어때는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음 달 17일까지 '여기어때송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송을 활용한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총 100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누구나 호감을 갖는 모델 8인을 선정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것이 이번 캠페인의 흥행 비결”이라며 “이번 캠페인 통해 공유한 유쾌한 여행의 모습을 실제 여행으로 이어지도록 다양한 혜택과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윤종신 #장기하 #여기어때 #여기어때송 #이미주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