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뉴시스

[신간]'오늘의 파도를 잡아'

신재우 입력 2022. 06. 28. 14:28

기사 도구 모음

10년 차 카피라이터이자 8년 차 서퍼 현혜원의 사진 에세이 '오늘의 파도를 잡아'(위즈덤하우스)가 출간됐다.

이 책은 저자가 서핑을 만나기 이전과 이후 삶의 변화를 진솔하게 기록한 사진 에세이다.

반짝이는 해변에서 파도와 함께 일렁이며 서로의 서핑을 응원하는 서퍼들을 보며 그는 청춘의 눈부신 찰나들을 발견하고 책에 담았다.

10년 전 간절히 원했던 카피라이터라는 직업을 얻고 경주마처럼 달리던 저자는 파도를 만나고 새로운 삶의 가치관을 발견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오늘의 파도를 잡아 (사진=위즈덤하우스 제공) 2022.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10년 차 카피라이터이자 8년 차 서퍼 현혜원의 사진 에세이 '오늘의 파도를 잡아'(위즈덤하우스)가 출간됐다.

이 책은 저자가 서핑을 만나기 이전과 이후 삶의 변화를 진솔하게 기록한 사진 에세이다. 반짝이는 해변에서 파도와 함께 일렁이며 서로의 서핑을 응원하는 서퍼들을 보며 그는 청춘의 눈부신 찰나들을 발견하고 책에 담았다.

10년 전 간절히 원했던 카피라이터라는 직업을 얻고 경주마처럼 달리던 저자는 파도를 만나고 새로운 삶의 가치관을 발견한다. 내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일은 겸허히 받아들이고 내가 누릴 수 있는 기쁨에 더 많이 집중하자, 어제의 먹구름이 환히 개고 일상은 유연한 활기로 가득 찼다.

"그저 좋아하는 취미 하나가 생겼을 뿐인데 인생이 통째로 바뀌었다"는 작가는 자신이 서핑이라는 취미를 만나 성공을 좇는 삶이 아닌 행복과 사랑을 배워나갔듯이 이 책을 읽는 독자 모두가 더 행복해질 기회를 찾기를 응원한다. 다가오는 파도를 피하지 않고 힘껏 잡아 더 화창한 내일로 나아가기를.

☞공감언론 뉴시스 shin2roo@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