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오늘의 파도를 잡아'

신재우 입력 2022. 6. 28. 14: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년 차 카피라이터이자 8년 차 서퍼 현혜원의 사진 에세이 '오늘의 파도를 잡아'(위즈덤하우스)가 출간됐다.

이 책은 저자가 서핑을 만나기 이전과 이후 삶의 변화를 진솔하게 기록한 사진 에세이다.

반짝이는 해변에서 파도와 함께 일렁이며 서로의 서핑을 응원하는 서퍼들을 보며 그는 청춘의 눈부신 찰나들을 발견하고 책에 담았다.

10년 전 간절히 원했던 카피라이터라는 직업을 얻고 경주마처럼 달리던 저자는 파도를 만나고 새로운 삶의 가치관을 발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오늘의 파도를 잡아 (사진=위즈덤하우스 제공) 2022.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10년 차 카피라이터이자 8년 차 서퍼 현혜원의 사진 에세이 '오늘의 파도를 잡아'(위즈덤하우스)가 출간됐다.

이 책은 저자가 서핑을 만나기 이전과 이후 삶의 변화를 진솔하게 기록한 사진 에세이다. 반짝이는 해변에서 파도와 함께 일렁이며 서로의 서핑을 응원하는 서퍼들을 보며 그는 청춘의 눈부신 찰나들을 발견하고 책에 담았다.

10년 전 간절히 원했던 카피라이터라는 직업을 얻고 경주마처럼 달리던 저자는 파도를 만나고 새로운 삶의 가치관을 발견한다. 내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일은 겸허히 받아들이고 내가 누릴 수 있는 기쁨에 더 많이 집중하자, 어제의 먹구름이 환히 개고 일상은 유연한 활기로 가득 찼다.

"그저 좋아하는 취미 하나가 생겼을 뿐인데 인생이 통째로 바뀌었다"는 작가는 자신이 서핑이라는 취미를 만나 성공을 좇는 삶이 아닌 행복과 사랑을 배워나갔듯이 이 책을 읽는 독자 모두가 더 행복해질 기회를 찾기를 응원한다. 다가오는 파도를 피하지 않고 힘껏 잡아 더 화창한 내일로 나아가기를.

☞공감언론 뉴시스 shin2r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