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빅보이'의 파워 홈런에 놀랐다.."맞바람 아니었다면 전광판 맞았을 듯"

한용섭 입력 2022. 6. 28. 22: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맞바람이 아니었다면 전광판을 맞았을 거 같은데..."

LG 거포 유망주 이재원의 '문샷' 홈런에 팀 동료들도 깜짝 놀랐다.

홈런을 지켜본 박해민은 경기 후에 "깜짝 놀랐다. 맞바람이 아니었다면 아마 전광판을 맞혔을 거 같다"고 엄청난 파워에 감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잠실,박준형 기자] 28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와 NC 다이노스의 경기가 진행됐다.6회말 2사 1루 LG 이재원이 2점 홈런을 날리고 있다. 2022.06.28 / soul1014@osen.co.kr

[OSEN=잠실, 한용섭 기자] "맞바람이 아니었다면 전광판을 맞았을 거 같은데..."

LG 거포 유망주 이재원의 '문샷' 홈런에 팀 동료들도 깜짝 놀랐다. 

이재원은 2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NC와 경기에서 한가운데 펜스를 넘어가는 장쾌한 홈런포를 터뜨렸다. 2-0으로 앞선 6회 2사 후 문보경이 좌중간 안타로 출루했다. 

앞서 2루수 뜬공, 2루수 땅볼로 물러났던 이재원이 상대 선발 구창모와 세 번째 승부였다. 이재원은 2볼 2스트라이크에서 구창모의 직구를 받아쳐 정확하게 한가운데 펜스로 날아가는 홈런포를 터뜨렸다. 맞는 순간 홈런임을 직감하는 큰 타구였다. 

발사각 25.6도의 이상적인 타구였고, 비거리 135.7m의 대형 아치를 그렸다. 최근 10경기에서 7푼1리(28타수 2안타)의 부진을 벗어나는 장쾌한 홈런포였다. 

홈런을 지켜본 박해민은 경기 후에 "깜짝 놀랐다. 맞바람이 아니었다면 아마 전광판을 맞혔을 거 같다"고 엄청난 파워에 감탄했다. 이어 "외야쪽에서 바람이 좀 많이 불었다. 지금도 홈쪽으로 바람이 불고 있지 않나. 저 맞바람을 뚫고 홈런을 넘기는 파워는 진짜 좀 부럽다"고 말했다. 

이재원에게 홈런을 맞은 구창모는 결국 강판됐다. 류지현 감독은 경기 후 "이재원의 투런 홈런이 추가 득점일 뿐만 아니라 필승조를 아낄 수 있었던 의미있는 홈런이었다”고 칭찬했다.

이재원은 경기 후 "팀이 이겨서 기분 좋다. 홈런 보다는 팀이 이긴 것만 생각하고 있다. 끈질기게 승부해서 팀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타석에 임했다. 팬들이 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늘 감사하고,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orang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