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 "늦둥이 여동생에 무관심한 오빠 아냐"→강주은vs우혜림시母 요리대결 ('갓파더')[종합]

이지현 2022. 6. 29. 00:2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갓파더' 강주은과 우혜림의 시어머니가 팽팽한 요리 대결을 펼쳤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조나단과 김숙이 '숙이네 텐트'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김숙은 조나단과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배달 음식을 시키지 못하는 '숙이네 텐트'로 안내했다. "배고프다는 생각을 떨쳐라. 너 하는거 봐서 여기서 일주일도 있을 수 있다"라고 엄포를 놓으며 본격 다이어트 합숙 캠프를 시작했다.

특히 김숙은 조나단을 위해 완벽한 습식 사우나 텐트를 선보였다. 너무 좋아하는 김숙과 달리 조나단은 "초등학생때 가보고 안가봤다"면서 더운것에 질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입장부터 뒷걸음질 치던 조나단은 김숙이 물을 뿌려 수증기가 올라가자 "미치는거다", "엄마"를 외치며 괴로워 했다.

1차 탈출을 한 조나단은 "붓기가 쏙 빠질거다"라는 김숙의 말에 "집 가고 싶다"고 호소했다. 하지만 뒤이어 김숙은 조나단을 혼자 사우나 텐트에 가둔 채 수박을 먹어 웃음을 안겼다. 김숙에게 수상한 소리가 들렸지만, 약속한 5분을 채우고 나온 조나단은 "저는 그냥 106kg로 살래요"라고 외쳤다. 사우나를 탈출한 조나단은 순식간에 수박 반통을 해치우며 "수박은 물이다. 많이 먹었다고 보면 안된다"고 이야기했고, 스튜디오에서는 "정신승리다"라며 입을 모았다.

김숙은 야채를 씻으러 가는 조나단에게 런지 운동과 스�R 미션을 안겼다. 그러면서 "스테이크 몇개 먹을래?"라고 유혹했고, 조나단은 어설프지만 김숙의 미션을 수행하며 스테이크에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김숙이 준비한 스테이크는 '양배추 스테이크'였으며, 전복구이는 '버섯 버터구이'였다. 그러나 김숙의 최면에 걸린 조나단은 "미쳐가는게 맛있어 보인다"면서 "누나 정말 최고다"라고 이야기했다. 채소를 싫어하는 조나단은 오랜 공복에 지쳐 정말 맛있게 흡입했다.

조나단은 김숙의 고된 다이어트 일정에 "단식원 같다"며 지친 기색을 내비치며 텐트에서 잠을 청했다. 하지만 화장실을 가기 위해 일어난 김숙은 조나단의 텐트 앞에 신발이 없어진 것을 발견하고 캠핑장 주변을 수색했다. 김숙은 조나단이 캠핑장 매점에서 라면과 과자를 흡입하고 있는 모습을 발견, 결국 같이 라면과 과자로 야식을 즐겼다.

가비는 "제 꿈이 부자 이모다. 조카한테 해주고 싶은 모든 걸 다 해주는"이라며 시우에게 자동차 선물을 안겼다. 이에 시우보다 시우 부모인 우혜림과 신민철 부부는 "나의 드림카다"라며 환호했다. 가비는 "시우가 또래 사이에서 가장 멋있는 친구가 되는 거다"라며 이모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그리는 늦둥이 여동생에 대해 "저도 여동생에게 신발을 사서 준 적은 있다. 아직 신겼는지는 모르지만"이라며 "'갓파더'에 오면 무관심한 오빠가 되는 것 같아서 말을 아낄게요. 현실에 치이느라 동생을 볼 틈이 없다. 하지만 마음은 따뜻하다"라고 덧붙였다.

우혜림의 시어머니는 손주인 시우 보다 우울증을 겪은 며느리를 위해 립스틱을 선물했고, 강주은은 "사돈한테 하나 배웠다"라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강주은과 혜림의 시어머니는 각각 양식과 한식 요리를 준비했다. 요리 경력이 많은 만큼 어머니들은 묘한 기싸움을 펼쳤다. 이에 혜림과 가비 역시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어머니들을 도와주려고 하지만, 오히려 방해가 될까 봐 선뜻 나서지도 못했다. 신민철은 "두 분이 신경전이 있는 것 같다"고 하는가 하면, 가비와 혜림은 "서로 곁눈질을 하시던데요"라며 요리에 열중하는 어머니들이 "예민해지신 것 같다"고 말했다.

강주은은 화구를 두고 시어머니에게 자리가 밀렸고, 인덕션을 추가해 요리를 이어갔다. 특히 과도한 사용으로 전기가 나갔지만 두 어머니는 요리를 멈추지 않았다. 이에 강주은은 "태풍이 와도 안 멈추는 날"이라고 이야기했다.

강주은은 뇨키와 김치를 넣은 케사디야를, 시어머니는 닭볶음탕과 잡채를 만들어 글로벌한 한 상을 준비했다.

양가 어머니들의 음식을 앞에 두고 사위 신민철은 장모인 강주은 음식을, 며느리 혜림은 시어머니 음식을 먹었다. 혜림은 "어머니 닭볶음탕은 정말 맛있다. 꼭 알려주세요"라는 멘트를 하는가 하면, 신민철도 "뇨키 배워서 나도 좀 해줘"라고 이야기해 훈훈한 식탁을 만들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실검 1위 할 뻔” 비비, 공연 중 비키니 끈 풀려..노출 사고 위기
박수홍 “가족이 칼 들이대고..결혼하면 죽는다고 폭언”→“지옥이었다”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