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분양]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사통팔달 교통망 갖춘 롯데캐슬 '대단지'

배윤경 2022. 6. 29.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하 6층~지상 36층, 1,236가구 대단지
교통·개발·생활인프라 모두 갖춰
3호선 원당역 역세권에 각종 노선 예정
앞으로 쿼드러플 교통망 누릴 전망
도심 속 리조트..조경 공간 기대
각종 공원 등 녹지시설도 단지 인접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 투시도
롯데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405-8(원당4구역) 일원에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6층, 11개동, 전용면적 35~84㎡ 총 1236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35~59㎡ 629가구가 일반분양될 예정이다. 우수한 교통 환경과 풍부한 개발 호재, 다양한 생활 인프라스트럭처 등을 갖춰 실수요자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롯데건설은 예상하고 있다.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서울지하철 3호선 원당역세권으로 교통이 편리하며 특히 이 노선을 이용하면 종로3가역, 고속터미널역 등 수도권과 주요 도심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단지 가까이에 고양시청역(추진)도 계획돼 있으며 이 역엔 고양은평선(추진)과 더불어 식사트램(추진), 교외선(예정) 등의 노선이 예정돼 있어 앞으로 쿼드러플 교통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차량 이용 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접근하기 수월하다.

생활 인프라 역시 우수하다. 단지 앞 하나로마트와 원당시장을 중심으로 상업 지역이 잘 조성돼 있다. 롯데마트, 이케아,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다양한 쇼핑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양시청과 고양소방서 등 관공서도 가깝다.

'도심 속 리조트에서 느껴지는 여행의 설렘'이란 콘셉트의 조경 공간도 기대해볼 만하다. 풍성한 수목과 함께 시원하게 펼쳐지는 중앙 녹지인 그리너리 필드를 비롯해 아름다운 풍경과 시원한 물소리를 즐기는 스파클링 가든, 아늑한 온 가족 정원인 코지 가든, 야외 운동 공간인 웰니스 가든 등이 구성된다.

문화시설인 고양어울림누리, 성사체육공원, 성라공원, 마상근린공원, 자전거공원 등 녹지시설이 주변에 있어 쾌적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원당뉴타운 일대 대단지 개발이 예정되어 있다"며 "원당역 롯데캐슬 스카이엘은 원당뉴타운에 들어서는 첫 번째 대단지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 1522-3555

[배윤경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