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분양]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총 677가구..선호도 높은 중대형

김정은 입력 2022. 6. 29.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가 7월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151-5 일원에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9층 4개동 전용면적 84~138㎡ 총 677가구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은 경남 사천시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상징성이 높다. 여기에 비규제 지역이라는 장점도 있다. 사천시에서는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가구주뿐 아니라 가구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또한 분양권 전매 제한이 없다.

입지도 우수하다. 삼천포 도심을 가로지르는 남일로, 삼상로, 중앙로 등 주요 도로가 인접해 삼천포 일대는 물론 사천시 전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홈플러스 삼천포점, 이마트 사천점, 하나로마트 삼천포농협본점, 삼천포 중앙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고 삼천포종합운동장, 사천실내수영장, 삼천포체육관,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반경 270m 내에 노산초등학교가 위치해 걸어서 통학할 수 있으며 삼천포중앙여중, 삼천포중, 삼천포중앙여고, 삼천포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가깝다. 이 밖에 주변으로 다양한 공원과 여가 시설이 위치해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한국항공우주산업(주)(KAI)를 비롯해 현재 조성 중인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사천지구) 등을 차량으로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문의 1544-4299

[김정은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