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한뿌리 구증구포 흑도라지 스틱', 흑도라지 진액 60%..배·꿀 농축액도 듬뿍

2022. 6. 29. 0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J웰케어의 '한뿌리 구증구포 흑도라지 스틱'은 한 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도라지 진액이다. 시중에 도라지청, 도라지즙 등 도라지 관련 식품이 많지만 '한뿌리 구증구포 흑도라지 스틱'은 도라지를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구증구포 흑도라지'로 만들었다는 점이 다르다.

도라지에는 삼(蔘)과 마찬가지로 사포닌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삼을 구증구포하면 사포닌 성분이 다량 증가하는 것처럼 도라지도 구증구포하면 유효성분이 더욱 증가하게 된다. 도라지를 2시간가량 섭씨 60도로 가열할 경우 사포닌 성분이 8배나 많아진다는 농촌진흥청 연구 결과도 있다. 그렇기에 한 번도 아니고 아홉 번을 찌고 말리기를 반복한 흑도라지라면 일반 도라지보다 그 영양이 좋을 수밖에 없다.

특히 한뿌리 흑도라지 스틱은 도라지 추출액이 아닌 농축액으로 만든 그야말로 진하디 진한 진액이다. 추출액을 담은 일반적인 도라지즙과 달리 추출액을 한 번 더 농축한 농축액으로 담아 더욱 진하다.

또한 영양소 보존을 위해 저온으로 추출하고 농축하는 '저온박막농축' 기술을 사용해 흑도라지의 맛과 영양소를 제대로 담았다.

여기에 도라지와 잘 어울리는 배와 꿀까지 듬뿍 넣었다. 스틱 한 포에 흑도라지 농축액 60%, 배 농축액 30%, 꿀 5%의 구성비로 배합했다.

맛 또한 좋다. 도라지를 구증구포했기 때문에 쓴맛은 줄어들고 깊은 맛이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주재료인 도라지, 배, 꿀은 모두 100% 국산이며, 배와 꿀로 맛을 내 도라지의 아린 맛을 부드럽게 잡아냈다.

도라지, 배, 꿀을 진하게 담은 '한뿌리 흑도라지 스틱'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 주문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6개월분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상담 및 구입 문의 080-000-2200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