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들' 김종국 "강수정에 철벽? 예능이라 그랬다"

김종은 기자 2022. 6. 29. 20: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가수 김종국이 방송인 강수정에 철벽을 친 이유를 들려줬다.

29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 강수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문아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가수 김종국이 방송인 강수정에 철벽을 친 이유를 들려줬다.

29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서는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수경, 강수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숙은 강수정의 출연에 "예전에 김종국의 연인으로 불린 적이 있냐"라고 놀라워했고, 송은이는 "어쩐지 종국이가 너 온다니까 난색을 표하더라"라며 놀리기 시작했다.

이에 강수정은 "그땐 저희 둘 다 싱글이었던 시절이다. 종국 씨가 워낙 인기가 많고 과묵했었는데 제가 좀 방송에서 들이댔다. 라디오 고정 게스트였는데 출연하시면 '우리 엄마가 씨암탉 잡아놨다' '저희 집에 오면 사위 대접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었다. 방송이라 그러긴 했는데 완전 철벽을 치시더라. 결혼식 때 축가 불러주겠다고 하더니 옆에도 못 오게 했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고 당황한 김종국은 "철벽이 아니라 예능이어서 그런 거다. 내가 왜 싫겠냐. 인기도 많으셨다"라고 해명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옥문아들']

옥문아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