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첫째 아들 심장 구멍 뚫린 채 태어나..이유식 신경쓰다 책까지"('라디오스타')

남서영 입력 2022. 6. 29. 2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유진이 아들의 건강 문제로 이유식 달인이 됐다.

소유진은 과거 작가로도 변신했다.

또 이날 소유진은 "식자재가 계속 들어오는 집이라 소진 안하면 썩고 미안해서 어떻게 해먹지가 고민이다"라며 "김치냉장고 포함해서 냉장고만 10대다. 와인냉장고는 따로 있다. 냉장고에 얹혀사는 느낌이다. 식재료도 업소용. 야채도 많이 가져와서 이틀 내내 요리를 연구한다. 정리가 일이다"라고 엄청난 스케일을 보여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소유진이 아들의 건강 문제로 이유식 달인이 됐다.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소유진, 가수 박군, 김다현,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했다.

소유진은 과거 작가로도 변신했다. 그는 “첫째 때 이유식 책을 냈다. 첫째 아이가 아팠다. 심장에 구멍이 뚫린 채 태어났다. 남편이 생각 외로 이유식에 약하다. 감을 못 잡아서 백 퍼센트 다 떠맡았다. 어머님들에게 진심이 통한 것 같다. 아직도 인세가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또 이날 소유진은 “식자재가 계속 들어오는 집이라 소진 안하면 썩고 미안해서 어떻게 해먹지가 고민이다”라며 “김치냉장고 포함해서 냉장고만 10대다. 와인냉장고는 따로 있다. 냉장고에 얹혀사는 느낌이다. 식재료도 업소용. 야채도 많이 가져와서 이틀 내내 요리를 연구한다. 정리가 일이다”라고 엄청난 스케일을 보여줬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