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웰빙클럽, 직원 복지 멤버십 플랫폼

정리=이한경 기자 입력 2022. 6. 30.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빙클럽이 '2022 대한민국 NO.1 서비스대상' 기업복지서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2006년 설립된 웰빙클럽은 기업체 임직원이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직원 복지 플랫폼 기업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 대한민국 NO.1 서비스대상
웰빙클럽이 '2022 대한민국 NO.1 서비스대상' 기업복지서비스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2006년 설립된 웰빙클럽은 기업체 임직원이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직원 복지 플랫폼 기업이다. 앱 사용자는 이곳의 멤버십 제도를 이용해 골프, 수영, 헬스 같은 스포츠 시설은 물론, 각종 공연 및 영화 관람, 카페 이용 등 문화생활을 합리적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공기업을 포함한 1,200여 기업체가 임직원 복지를 위해 선택한 곳으로, 전국에 1,000여 개 제휴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기업과 제휴시설, 직장인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시스템 확대에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 베이커리, 배달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론칭했다.

웰빙클럽 고수남 대표이사는 "많은 직장인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한층 더 만족스러운 웰빙클럽 멤버십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Copyright © 주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