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 '킹오파 올스타'에 'XV 크로닌' 업데이트
조광민 입력 2022. 06. 30. 10:36기사 도구 모음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크로닌'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XV 크로닌'은 방어형 파이터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40% 증가, 치명타 확률 12% 증가 등 강력한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RPG(역할 수행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크로닌'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XV 크로닌'은 방어형 파이터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40% 증가, 치명타 확률 12% 증가 등 강력한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스페셜 스킬 장착 시 석화 및 암흑 면역, 초필살기 피격 시 체력 15% 회복 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SS 쿠사나기 쿄(이하 SS쿄)'를 익스트림 파이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기능도 선보였다. 이용자는 체인지업 키트를 활용해 'SS 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익스트림 파이터로 성장 시 액티브 스킬 피해량 증가 및 스킬 쿨타임 감소 등 다양한 혜택을 얻는다.
이외에도 신규 배틀카드로 '크로닌 스페셜 카드'를 추가했다. 이 카드를 '크로닌'에게 장착하면 공격력 2% 증가, 액티브 스킬 피해량 4.5% 증가, 치명타 피해량 6% 증가 등 스페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크로닌 세트카드'로 도망자 1~3형도 추가했다. 각각의 옵션 스킬을 보유한 3종의 카드를 모두 장착하면 공격력 17% 증가, 치명타 확률 4% 증가, 각성 스킬 사용 시 각성 게이지 소모량만큼 [MAXMODE] 발동 등 추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루비', '크로닌 배틀카드', '크로닌의 징표' 등을 얻을 수 있는 '크로닌 러시 던전'과 'XV크로닌 이벤트 타워'인 '챌린지 던전 : 10000과 1의 차이'를 오픈하고, 'XV 크로닌'으로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XV 크로닌 이벤트 도감'도 업데이트했다. 또 릴레이 빙고, 이벤트 도감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임동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여름맞아 무료 직업 변경 찬스 마련
- 방송 보상만 성정석 90개!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 시선 집중
- 넷마블, SBXG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기반 마케팅 파트너십
- 웹젠, 뮤오리진3 흥행으로 2022년 2분기 매출 695억 원
- 한국닌텐도, '별의 커비' 3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마련
- P&E 진심인 위메이드, 메인넷 위믹스 3.0으로 블록체인 격차 더 벌린다
- 라이엇, LOL에 ‘별 수호자 캠페인’ 실시
- [한주의게임소식] 일본 뒤흔든 '블루아카'와 '롤프엠' 열풍의 중국
- 웹젠, '뮤오리진3' 최고 레벨 확장하고 '별천사' 추가
- [한주의게임소식] 여름 시즌에도 굳건했던 리니지의 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