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풋볼리스트

경남, '공식 파트너' CTR에 유니폼 사인 액자 전달

조효종 기자 입력 2022. 06. 30. 11:50

기사 도구 모음

경남FC가 구단의 든든한 동반자 ㈜CTR(이하 센트랄)에 유니폼 액자를 전달했다.

경남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단 공식 파트너인 센트랄 방문 소식을 전했다.

지난 29일 경상남도 창원 센트랄 빌딩에서 박진관 경남 대표이사, 설기현 경남 감독이 강태룡 센트랄 회장 등 임직원을 만나 유니폼 사인 액자를 전달했다.

센트랄은 지난 2016년부터 경남의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경남FC가 구단의 든든한 동반자 ㈜CTR(이하 센트랄)에 유니폼 액자를 전달했다.


경남은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단 공식 파트너인 센트랄 방문 소식을 전했다. 지난 29일 경상남도 창원 센트랄 빌딩에서 박진관 경남 대표이사, 설기현 경남 감독이 강태룡 센트랄 회장 등 임직원을 만나 유니폼 사인 액자를 전달했다.


센트랄은 지난 2016년부터 경남의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다. 매년 구단의 발전과 유소년 선수들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강 회장은 "경남FC가 부진에서 벗어나 서서히 본궤도로 올라서고 있어 팬 입장에서 뿌듯하다. 올해는 승격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 대표이사는 "늘 애정을 갖고 경남FC의 성장을 바라는 센트랄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 경남은 센트랄과 동반 성장하고, 도민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사진= 경남FC 제공

"축구가 있는 삶" : copyrightⓒ풋볼리스트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