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걸 좌석 티켓 예매 오픈! 단 3명, '로드걸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

권보성 입력 2022. 6. 30. 12: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OAD FC 원주 대회에서 로드걸과 소통하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로드걸 좌석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굽네 ROAD FC 061은 로드FC 강자들의 경기와 로드걸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준비된 만큼 어느 때보다 화끈할 것으로 예상된다.

굽네 ROAD FC 061의 로드걸 좌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2008293)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OAD FC 원주 대회에서 로드걸과 소통하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로드걸 좌석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30일 로드FC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는 7월 23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굽네 ROAD FC 061의 로드걸 좌석 티켓 판매 페이지를 열었다.

로드걸 좌석은 로드FC에서 처음으로 실행하는 이벤트로 전국에서 단 3명만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격투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로드걸과 1층 케이지 주변에서 소통하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대회 운영에 힘써온 로드걸 서리나, 임지우, 신해리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평소 궁금했던 로드FC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공간이다. 로드걸 좌석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로드걸과 경기 관람 후 포토 타임을 가질 수 있으며, 로드걸 사인 글러브와 사인 티셔츠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에선 메인 이벤트 박시원(20, 카우보이MMA)과 박승모(29, 팀 지니어스)의 라이트급 타이틀전, ‘7연승’ 이정현(20, FREE)과 ‘일본 베테랑 파이터’ 아키바 타이키(32, FREE)의 대결 등의 흥미진진한 경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굽네 ROAD FC 061은 로드FC 강자들의 경기와 로드걸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준비된 만큼 어느 때보다 화끈할 것으로 예상된다.

굽네 ROAD FC 061의 로드걸 좌석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2008293)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층 케이지 주변 로드걸 좌석은 200만 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경기는 1부 오후 1시, 2부 오후 3시에 시작된다.

[ROAD FC 권보성]

[굽네 ROAD FC 061 2부 / 7월 23일 오후 3시 원주 종합체육관]
[라이트급 타이틀전 박시원 VS 박승모]
[플라이급 이정현 VS 아키바 타이키]
[-76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신동국]
[아톰급 박정은 VS 홍윤하]
[무제한급 심건오 VS 배동현]
[라이트헤비급 김태인 VS 박정교]
[-75kg 계약체중 신윤서 VS 이한용]

[굽네 ROAD FC 061 1부 / 7월 23일 오후 1시 원주 종합체육관]
[밴텀급 손재민 VS 유재남]
[-75kg 계약체중 이정규 VS 최지운]
[미들급 우치하 송 VS 정진섭]
[-63kg 계약체중 이정현 VS 박재성]
[페더급 한민형 VS 박민수]
[플라이급 이재훈 VS 최영찬]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