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경비즈니스

삼양식품, 신제품 '츄러스짱구' 출시..띠부띠부씰 3탄 공개

입력 2022. 06. 30. 13:11

기사 도구 모음

삼양식품은 스낵 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츄러스짱구'를 선보인다고 6월 30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1973년 처음 출시되어 50년이 넘는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짱구가 띠부씰 열기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더욱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 스낵으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달콤하고 바삭한 시나몬 츄러스맛
짱구와 친구들 콘셉트로 총 77종

삼양식품은 스낵 브랜드 짱구의 신제품 '츄러스짱구'를 선보인다고 6월 30일 밝혔다.

츄러스짱구는 오리지널 짱구의 바삭한 식감에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 맛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스낵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삼양식품은 짱구, 짱아, 흰둥이 등 '짱구와 친구들'을 콘셉트로 한 77종의 짱구 띠부띠부씰 3탄을 공개했다. 츄러스짱구 제품 속에 1장씩 동봉했으며, 추후 오리지널 짱구 제품으로 확장해 생산할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11월부터 짱구 띠부띠부씰 1탄으로 41종의 ‘세계여행’편을 판매한데 이어 올해 4월에는 총 30종의 짱구 띠부띠부씰 2탄 ‘직업여행’을 내놓았다. 짱구 띠부띠부씰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2탄 운영 초기 품귀현상을 빚기도 했으며 4월부터 지금까지 약 250만개가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1973년 처음 출시되어 50년이 넘는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짱구가 띠부씰 열기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떠올릴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을 선보이며 더욱 오랫동안 사랑받는 장수 스낵으로 거듭 나겠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한경 비즈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