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분당 통합센터 리뉴얼

입력 2022. 6. 30.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 BMW그룹코리아가 BMW 분당 통합센터(운영: 한독모터스)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BMW 분당 통합센터는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한다.

  한편, BMW 분당 통합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 상담 후 고객 DB 카드를 작성했거나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한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

 BMW그룹코리아가 BMW 분당 통합센터(운영: 한독모터스)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BMW 분당 통합센터는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한다. 규모는 연면적 1만2,087㎡로 지상 4층, 지하 3층 건물에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고 있다. 지상 1층과 2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총 13대의 BMW 제품을 전시한다. 순수 전기차를 비롯한 BMW의 최신 전동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xEV 존, 다양한 고성능 차를 둘러볼 수 있는 M 존도 마련했다. BMW 인증 중고차를 살펴보거나 매매할 수 있는 BPS 전시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통합센터 1층에는 제품을 인수할 수 있는 공간인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을 새로 구성해 출고자의 편의를 개선했다. 이밖에 제품 구매 및 시승 상담은 물론, 서비스 상담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통합 소비자 라운지도 준비했다. 서비스 센터는 일반정비부터 사고차 수리까지 가능하며, 기존보다 확장된 총 64개의 워크 베이를 준비해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수요에 대응한다. 

 한편, BMW 분당 통합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 상담 후 고객 DB 카드를 작성했거나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한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쌍용차, "패밀리룩 포기하고 제품별 개성 추구"
▶ 기아, 셀토스 부분변경 디자인 선공개
▶ 아이오닉 5, 독일 전문지 비교 평가서 벤츠·아우디 제쳤다
▶ [현지시승]V10의 향연, 람보르기니 우라칸 삼총사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