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토타임즈

BMW코리아, 분당 통합센터 리뉴얼

입력 2022. 06. 30. 14:17

기사 도구 모음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 BMW그룹코리아가 BMW 분당 통합센터(운영: 한독모터스)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BMW 분당 통합센터는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한다.

  한편, BMW 분당 통합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 상담 후 고객 DB 카드를 작성했거나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한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

 BMW그룹코리아가 BMW 분당 통합센터(운영: 한독모터스)를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BMW 분당 통합센터는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31에 위치한다. 규모는 연면적 1만2,087㎡로 지상 4층, 지하 3층 건물에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함께 자리잡고 있다. 지상 1층과 2층에 위치한 신차 전시장에는 총 13대의 BMW 제품을 전시한다. 순수 전기차를 비롯한 BMW의 최신 전동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xEV 존, 다양한 고성능 차를 둘러볼 수 있는 M 존도 마련했다. BMW 인증 중고차를 살펴보거나 매매할 수 있는 BPS 전시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통합센터 1층에는 제품을 인수할 수 있는 공간인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을 새로 구성해 출고자의 편의를 개선했다. 이밖에 제품 구매 및 시승 상담은 물론, 서비스 상담까지 모두 한 공간에서 받을 수 있는 통합 소비자 라운지도 준비했다. 서비스 센터는 일반정비부터 사고차 수리까지 가능하며, 기존보다 확장된 총 64개의 워크 베이를 준비해 강남 및 경기 남부 지역의 서비스 수요에 대응한다. 

 한편, BMW 분당 통합센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구매 상담 후 고객 DB 카드를 작성했거나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한 소비자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자동차 전문 매체 1위 오토타임즈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