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매경게임진

KGMA, 이달의 기자상 3·4월 수상자 시상식 개최

임영택 입력 2022. 06. 30. 15:36

기사 도구 모음

한국게임미디어협회(KGMA, 회장 이택수)와 한국게임기자클럽(KGRC)은 지난 28일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3월과 4월 수상자를 시상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와 한국게임기자클럽이 매달 선정하는 '이달의 기자상'은 양질의 기사 작성 및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당월 가장 우수한 기사를 작성한 소속 기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3월 수상자 게임뷰 김창훈 기자(우)와 4월 수상자 경향게임스 유동길 기자<제공=KGMA>

한국게임미디어협회(KGMA, 회장 이택수)와 한국게임기자클럽(KGRC)은 지난 28일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3월과 4월 수상자를 시상했다고 30일 밝혔다.

3월 수상자는 게임뷰 김창훈 기자로 ‘[기자수첩] 게임이 무엇과도 결합되고 무엇이든 되는 시대가 온다’라는 기사로 인사이트가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4월 수상자는 경향게임스 유동길 기자로 ‘[현장취재] 국내 음식점에서 가상화폐로 직접 결제해 봤더니...’라는 기사를 통해 현재 상황에서 실질적으로 궁금해할 내용을 취재한 것이 높게 평가됐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와 한국게임기자클럽이 매달 선정하는 ‘이달의 기자상’은 양질의 기사 작성 및 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당월 가장 우수한 기사를 작성한 소속 기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게임미디어협회는 한국 게임산업의 올바른 성장과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 기여를 위해 각종 토론회와 강연회, 점프업G, 게임오브지스타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경게임진 & game.mk.co.kr / gamezi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