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생활밀착형 구독서비스 출시..세븐일레븐·투썸 30% 할인

고혜영 2022. 6. 30. 15: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기존 구독 서비스에 '우주패스 life(라이프)'를 추가했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편의점·카페 등 생활 밀착형 혜택에 집중한 구독서비스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1000원 당 300원 할인)과 투썸플레이스 30%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한 번에 최대 9000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각각 하루 한 번씩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우주패스 올(all)'과 동일한 50여개 제휴처 중 하나를 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T 고객은 이날(30일)부터 T월드에서 우주패스 라이프에 가입할 수 있다. 다른 통신사 고객은 7월 달 말부터 가입 가능하다. 우주패스 라이프 요금은 월 9900원(부가세 포함)이다.

현재 SK텔레콤은 새로 추가한 우주패스 라이프와 더불어 우주패스 올(all)·스탠다드(standard)·미니(mini) 총 4개의 구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SKT는 이번 서비스 출시와 함께 우주패스 올(라이프 포함)에 ▲스포티비 베이직 이용권 ▲사무실 간식 구독 서비스 스낵24 할인쿠폰 ▲샐러드 전문점 스윗밸런스 할인쿠폰 3가지 신규 제휴 혜택을 도입했다.

이외에도 유효기간이 남아 있는 미사용 제휴사 할인쿠폰을 MMS(멀티미디어 메시지)를 통해 타인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인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됐다.

SKT는 2025년까지 구독시장 경제가 100조원에 달할 것이라고 예측한 만큼 구독 서비스 시장 선점을 본격화하는 모습이다. SK텔레콤 유영상 대표는 'SKT 2.0'시대 5대 사업군 중 하나로 구독서비스를 꼽기도 했다. 향후 SK텔레콤은 통신과 더불어 구독서비스 모델 다각화를 통한 구독 플랫폼을 구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혜영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