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동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입력 2022. 06. 30. 16:00

기사 도구 모음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2E(플레이 투 언)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에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건물의 최고 레벨이 기존 28레벨에서 30레벨로 확장됐으며, 신규 기갑부대 MBT1A2가 출시됐다.

조이시티는 이번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매일 10시와 18시에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P2E(플레이 투 언)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에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건물의 최고 레벨이 기존 28레벨에서 30레벨로 확장됐으며, 신규 기갑부대 MBT1A2가 출시됐다.

여기에 건물 전용 버프도 추가됐다. 기지 내 본부 및 특정 건물이 18레벨을 달성하면 전용 버프를 획득하게 되며, ‘티타늄 채집 속도 증가’, ‘유닛 공격력 증가’, ‘전투기 공격력 증가’ 등의 버프가 전투 시 적용된다. 버프 성능은 건물의 레벨에 따라 증가한다.

아울러 항공 모함 모듈의 최고 레벨이 20으로 확장됐으며, 특수 조선소 레벨에 따라 최고 레벨 제한이 해제된다.

또한, 티타늄 채집섬 개선 패치가 실시됐다. 3개 도시에서 제공하는 도시섬의 레벨이 14레벨로 통일됐으며, 특정 도시 중앙에는 15~16레벨의 고급 채집섬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유닛 생산 화면 개선, PC 빌드 쿠폰 사용 기능 추가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 및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다.

조이시티는 이번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7일까지 매일 10시와 18시에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또 해당 기간 모든 건물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티타늄 개수가 1개로 변경되어 보다 수월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