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경비즈니스

버드와이저, 논알콜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 출시

입력 2022. 06. 30. 16:06

기사 도구 모음

전 세계 1위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의 논알콜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Budweiser Zero)'가 국내에 상륙했다.

버드와이저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라거 맥주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를 출시했다고 6월 30일 밝혔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버드와이저 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 맛을 즐기고 싶지만 알콜 음용이 부담스러운 여러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전 세계 1위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의 논알콜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Budweiser Zero)’가 국내에 상륙했다.

버드와이저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라거 맥주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를 출시했다고 6월 30일 밝혔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버드와이저 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가 특징이다. 버드와이저와 동일한 원료와 발효 과정으로 제조해 오리지날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너도밤나무 조각들을 활용한 버드와이저의 독자적 숙성방법 ‘비치우드 에이징(Beechwood aging)’ 역시 버드와이저 제로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해 도수는 0.05% 미만이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 맛을 즐기고 싶지만 알콜 음용이 부담스러운 여러 상황에서 적합한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버드와이저 제로는 500ml 캔 제품으로 대형마트와 편의점 및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 한경 비즈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