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포모스

'넷마블 프로야구 2022', 승급 돌파 시스템 추가

최종배 입력 2022. 06. 30. 16:10

기사 도구 모음

넷마블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승급 돌파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승급 돌파는 선수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선수 등급을 한단계 더 올려 체력, 제구, 구속 등을 강화할 수 있다.

이전에는 골드 등급 선수카드를 플래티넘 등급으로 승급한 이후 더이상의 성장이 불가능했으나 승급 돌파 기능을 활용하면 최대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승급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넷마블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에 승급 돌파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승급 돌파는 선수를 추가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선수 등급을 한단계 더 올려 체력, 제구, 구속 등을 강화할 수 있다. 이전에는 골드 등급 선수카드를 플래티넘 등급으로 승급한 이후 더이상의 성장이 불가능했으나 승급 돌파 기능을 활용하면 최대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승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 베스트 선수카드를 추가했다. 월 베스트 선수카드는 KBO 리그에서 활약 중인 선수들의 기록을 반영한 카드로, 매월 팀별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발 투수, 불펜 투수, 타자 각 1명을 선정해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니폼 제작 기능 강화를 통해 맞춤형 제작이 가능한 유니폼 부위와 색상을 추가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연재
    더보기
    댓글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