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포모스

총상금 1500만 원 규모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 진행

최종배 입력 2022. 06. 30. 16:10

기사 도구 모음

카카오게임즈는 서바이벌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대회를 오는 9월 3일 연다.

총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 공식명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KPRC)으로, 경쟁전 시즌 18의 랭킹 상위 1000위 내 게이머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대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쟁전 맵인 태이고, 미라마, 에란겔에서 총 5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나, 시즌 18의 경쟁전 맵 로테이션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카카오게임즈는 서바이벌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오프라인 대회를 오는 9월 3일 연다.

총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 공식명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KPRC)으로, 경쟁전 시즌 18의 랭킹 상위 1000위 내 게이머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4인 스쿼드로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시즌 18 종료 후 별도 공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대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쟁전 맵인 태이고, 미라마, 에란겔에서 총 5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나, 시즌 18의 경쟁전 맵 로테이션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회 점수는 펍지 e스포츠 글로벌 룰셋(S.U.P.E.R)을 적용해 산정된다.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경품이 제공되며 대회 온라인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연재
    더보기
    댓글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