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포모스

'프린세스 커넥트' 작업복 입은 '아오이' 등장

강미화 입력 2022. 06. 30. 17:04

기사 도구 모음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오이(작업복)'를 추가했다.

오는 7월 14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인 '이심전심! 아오이 토이 프렌즈'를 오픈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타마키(작업복)'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오이(작업복)'를 추가했다. 

작업복 차림의 '아오이(작업복)'는 중열에서 적을 방해하는 외톨이 엘프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프렌들리 콤보샷'으로 전방에서 가장 먼 적을 중심으로 한 범위 내 적 전체에 행동할 때마다 대미지를 입히는 중독 상태로 만들고, 유니온 버스트의 범위 내에 위치하는 적 전체의 행동 속도를 감소시키면서 물리 방어력을 극적으로 낮춘다. 

오는 7월 14일까지 신규 스토리 이벤트인 '이심전심! 아오이 토이 프렌즈'를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포레스티에]'의 '아오이', '[메르쿠리우스 재단]'의 '타마키'와 '미후유'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와 이벤트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 '타마키(작업복)'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의 픽업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키고 오는 7월 5일까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 50명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 300개를 선물한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Enjoy e-Spor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연재
    더보기
    댓글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