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포츠동아

제주드림타워,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 진행

김재범 입력 2022. 06. 30. 17:04

기사 도구 모음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는 7월 9일과 10일 이틀간 요가 마스터 여동구를 비롯한 국내 요가강사 18인이 함께 하는 '웨이크업 리트릿'(Wake Up Retreat)을 진행한다.

요가 클래스는 총 20개로 요가 마스터 여동구의 유니버셜 요가와 히말라야 빈야사, 김이현의 프리야 힐링 빈야사, 성스런의 싱잉볼 명상 등을 진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리조트 개장 후 첫 오프라인 행사, 7월9·10일 진행
요가 마스터 여동구 등 국내 요가 강사 18명 참여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는 7월 9일과 10일 이틀간 요가 마스터 여동구를 비롯한 국내 요가강사 18인이 함께 하는 ‘웨이크업 리트릿’(Wake Up Retreat)을 진행한다.

제주드림타워가 개장 이후 처음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9일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10일은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실시한다. 티켓은 ‘웨이크업 리트릿’ 네이버 팝스토어와 현장서 구매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은 할인을 받는다. 투숙객은 행사 기간 동안 6층 ‘클럽 850’ 리셉션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된다.

요가 클래스는 총 20개로 요가 마스터 여동구의 유니버셜 요가와 히말라야 빈야사, 김이현의 프리야 힐링 빈야사, 성스런의 싱잉볼 명상 등을 진행한다. 여동구 요가 마스터는 국제요가명상협회장을 맡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유니버셜 요가 전수자이자 히말라야 빈야사 요가, 마하하타 요가, 더플로우 요가의 창시자로 유명하다.

이번 행사는 제주드림타워의 야외 풀데크, 38층 등에서 진행한다. 티셔츠, 런드리백, 스크런치, 그립톡 등으로 이루어진 배럴핏 선물세트를 참가자에게 제공한다. 럭키드로우 및 이벤트를 통해 요가 매트, 폼 롤러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7월 9일에는 가수 이상미의 미니 콘서트도 열린다.

‘웨이크업 리트릿’ 전 일정 티켓 구매 시에는 7월8일부터 11일까지 한정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을 할인하는 특전이 제공된다. 조식 2인과 웰컴 스낵 및 드링크를 제공한다. 조식은 뷔페 그랜드 키친, 38층 포차, 캐주얼 레스토랑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