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투데이

있지, 첫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미국 8회 공연 전석 매진

이다겸 입력 2022. 06. 30. 17:48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있지(ITZY)가 첫 월드투어의 미국 8회 공연을 초고속 매진시키고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있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ITZY THE 1ST WORLD TOUR )'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고 그룹의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그룹 있지(ITZY)가 첫 월드투어의 미국 8회 공연을 초고속 매진시키고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있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고 그룹의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열고 현지 관객들과 만난다.

해당 미국 투어 티켓은 29일 오후 예매가 시작됐고 빠른 속도로 8개 도시 전 회차 솔드아웃을 달성했다. 'K팝 대세 걸그룹'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보여준 있지는 열띤 성원에 힘입어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로 발표하고 전 세계 각지의 팬들과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번 월드투어는 있지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월드와이드 규모의 대면 단독 콘서트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최근작 '로꼬(LOCO)'에 이르기까지 'K팝 대표 퍼포머' 수식어를 빛낸 있지는 자신들만의 에너지로 팬심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들은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서울에서의 마지막 날인 8월 7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진행한다.

한편 있지는 7월 15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상승세에 화력을 더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JYP엔터테인먼트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