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콘래드 서울, 샤인 머스캣·망고빙수 2종 선봬

남궁민관 입력 2022. 06. 30. 17:51

기사 도구 모음

콘래드 서울은 여름 한정 프리미엄 과일 빙수로 샤인 머스캣 빙수와 망고 빙수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8일부터 9월 25일까지 한정으로 콘래드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에서 맛볼 수 있다.

콘래드 서울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한 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 위에 블루베리와 망고 퓌레 등을 얹었다.

이번 빙수 2종은 9월 25일까지 한정으로 콘래드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에서 맛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다음달 8일부터 9월 25일까지 37그릴앤바에서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콘래드 서울은 여름 한정 프리미엄 과일 빙수로 샤인 머스캣 빙수와 망고 빙수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8일부터 9월 25일까지 한정으로 콘래드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에서 맛볼 수 있다.

콘래드 서울 샤인 머스캣 빙수.(사진=콘래드 서울)

올해 여름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텔 프리미엄 빙수를 맛보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과일들을 주재료로 선정했으며, 드라이아이스를 더해 빙수 온도를 차갑게 유지하는 동시에 극적 시각효과도 연출했다.

샤인 머스캣 빙수는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에 청포도 셔벗과 모스카토 그라니타가 함께 어우러졌으며 그 위에는 고품격의 샤인 머스캣을 얹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콘래드 서울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한 망고 빙수는 달콤한 망고 위에 블루베리와 망고 퓌레 등을 얹었다. 올해는 일반 망고보다 당도가 더 높은 제주 애플망고로도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빙수 2종은 9월 25일까지 한정으로 콘래드 서울 최고층에 위치한 37 그릴 앤 바에서 맛볼 수 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