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장윤주, 배우 활동은 키이스트와 [공식]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2. 06. 30. 18:00

기사 도구 모음

장윤주의 배우 활동 매니지먼트 업무를 키이스트가 전담한다.

장윤주가 몸담고 있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배우 활동을 전담하게 된 키이스트는 모두 SM엔터테인먼트 그룹 계열사.

장윤주의 배우 활동 매니지먼트 전담 역시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배우 명가 키이스트와 시너지를 창출해낼 향후 활동에 기대를 모은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는 직접 작사, 작곡한 총 4개의 앨범을 발매한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장윤주, 배우 활동은 키이스트와 [공식]

장윤주의 배우 활동 매니지먼트 업무를 키이스트가 전담한다.

장윤주가 몸담고 있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배우 활동을 전담하게 된 키이스트는 모두 SM엔터테인먼트 그룹 계열사. 이들은 2021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긴밀한 협업 체계를 이어오고 있다. 장윤주의 배우 활동 매니지먼트 전담 역시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배우 명가 키이스트와 시너지를 창출해낼 향후 활동에 기대를 모은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톱모델 장윤주는 직접 작사, 작곡한 총 4개의 앨범을 발매한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다양한 패션 및 영화 전문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MC로도 활약해왔다. 천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베테랑’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24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1에서 나이로비 역을 맡았으며 ‘1승’과 ‘시민덕희’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