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키즈 드리밍 아트 객실 패키지' 선봬

윤정훈 입력 2022. 06. 30. 18:12

기사 도구 모음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키즈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여름 휴가를 완성할 수 있는 '키즈 드리밍 아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패키지는 가족이 함께 머물기에 좋은 매니피크 또는 매니피크 패밀리 트윈 1박과 조식 3인(성인2+아동1) 제공 뿐만 아니라 에바 알머슨 특전전: 에바 알머슨, 안다도 초대권과 에바 알머슨 작품 기프트도 포함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키즈 동반한 패밀리 고객 겨냥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키즈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여름 휴가를 완성할 수 있는 ‘키즈 드리밍 아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키즈 패키지 기브어웨이(사진=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패키지는 가족이 함께 머물기에 좋은 매니피크 또는 매니피크 패밀리 트윈 1박과 조식 3인(성인2+아동1) 제공 뿐만 아니라 에바 알머슨 특전전: 에바 알머슨, 안다도 초대권과 에바 알머슨 작품 기프트도 포함됐다. 여름 한정 특전으로 프랑스 유기농 화장품 ‘쁘리마쥬’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7월~8월에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여름 정품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페인 출신 화가로 2016년 제주도 우도를 방문했을 당시 해녀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등 그녀의 활동이 제주 해녀가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는데 기여한 화가로 잘 알려져 있다.

에바 알머슨 특별전은 한국 최초로 공개되는 다수의 최신작과 150여점의 작품 구성으로 오는 12월 4일까지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패키지 혜택에 본 전시회 초대권 2매와 대나무로 만들어진 어린이용 플레이트, 컵, 스푼, 포크로 구성된 ‘친환경 키즈 식기세트’는 에바 알머슨의 작품이 그려진 ‘캔버스 백’에 담겨 함께 제공된다. 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식히며 아이들에게 다채로운 작품 감상을 통해 창의적인 영감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 특전 키즈 패키지 예약은 다음달 28일까지, 투숙은 오는 31일까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쁘리마쥬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증정이 마감될 수 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