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서울경제

[책꽂이] '절대 다수' 위한 주식투자 안내서

조상인 기자 입력 2022. 06. 30. 18:17

기사 도구 모음

투자자라면 누구나 워렌 버핏을 꿈꾸지만 세상의 버핏은 단 한 명 뿐이다.

권용현 창원대 교수가 그런 '능력자'를 위한 것이 아닌, 주식시장에서 돈 벌고 싶어 하는 '절대다수'를 위한 안내서를 집필했다.

저자는 개인 투자자들이 '가치투자의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현실적이고도 효과적인 투자 조언을 전한다.

'소소한 노력만으로 성공하고자 하는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법'이라는 부제가 친절한 책의 의도를 명쾌하게 알려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권 교수의 가치투자 이야기
권용현 지음, 부크온 펴냄
[서울경제]

투자자라면 누구나 워렌 버핏을 꿈꾸지만 세상의 버핏은 단 한 명 뿐이다. 권용현 창원대 교수가 그런 ‘능력자’를 위한 것이 아닌, 주식시장에서 돈 벌고 싶어 하는 ‘절대다수’를 위한 안내서를 집필했다. 대학에서 재무정책,기업분석평가,글로벌 자본시장 등을 가르치는 저자는 대학시절부터 투자동아리 활동을 통해 가치투자를 접했고, 네이버 카페 ‘가치투자연구소’에 12년째 매달 주식 포트폴리오를 공개하며 투자실적을 검증받아왔다.

저자는 개인 투자자들이 ‘가치투자의 효과’를 제대로 누릴 수 있도록 현실적이고도 효과적인 투자 조언을 전한다. ‘소소한 노력만으로 성공하고자 하는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법’이라는 부제가 친절한 책의 의도를 명쾌하게 알려준다. 1만6200원.

조상인 기자 ccsi@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